본문 바로가기

TV 속 이슈

드라마 런온 출연진 소개, Run On Preview

최근에 드라마 사생활이 완결이 되고 사생활 후속작으로 드라마 런온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평소에도 잘생겼다고 생각한 임시완님이 남주인공으로 나오고 여주인공으로는 얼굴 몸매 다 되는 신세경 님이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어요.

 

드라마 런온은 12월 16일 첫방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런온은 어떤 내용일까요?

드라마 런온은 메이스 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든 드라마로 이재훈 감독님의 연출과 박시현 작가님의 극본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드라마 런온은 같은 항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런 온 하는 로맨스 드라마 장르라고 해요.

 

1등만 기억하는 이나라에서 유일하게 유명한 2등 모델 기선겸 역할을 맡은 남주인공 임시완님과 여러가지 어려움 속에서 성장하는 드라마의 전형적인 여주인공 느낌의 통역사 오미주 역할을 신세경 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에요.

 

1화 예고편에 의하면 마지막에 "운명을 믿어? 난 잘생기면, 믿어" 라는 부분에서 생각보다 적극적인 여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 까 예상이 되네요.

tv.naver.com/v/17007791

 

[1회 예고] 운명을 믿어? 난 잘생기면, 믿어💕 12/16[수] 밤 9시 첫 방송

런 온 | 런 온 1회 예고편 12/16[수] 밤 9시 첫 방송 #런온 #임시완 #신세경

tv.naver.com


드라마 런온 출연진 - 주연은?

드라마 런온 출연진 주인공 - 임시완(좌) 신세경(우)

드라마 런온 출연진 중에 가장 중요한 건 당연히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이겠죠? 런온의 주연으로는 임시완 님과 신세경 님이 캐스팅 되었어요. 평소에 좋아하던 신세경 님이 주연이라서 관심이 생기네요. 특히 요즘 미모가 더욱 빛나는 것 같아요.

 

드라마 런온 출연진 - 서브 주연은?

드라마 런온 출연진 서브주인공 - 강태오(좌) 최수영(우)

드라마 런온의 서브 주연은 강태오 님과 최수영 님이 캐스팅되었어요. 강태오님은 워낙 몸도 좋고 남자다운 외모를 갖고 있다고 생각해서 요즘 인기가 많이 상승중이신 분이에요. 소녀시대 출신 최수영 님도 연기 경력이 계속 쌓이면서 점점 연기자 다운 느낌을 풍기게 되는 것 같네요.

 

드라마 런온 출연진 세부분석!

드라마 런온 출연진 임시완

임시완님이 맡은 기선겸은 육상계의 간판스타이자 육상 국가대표입니다. 그런데 가족적인 문제때문에 황량함을 갖고있지만 동시에 따뜻함을 갖고 있는 캐릭터라고 해요. 

 

드라마 런온 출연진 신세경

신세경님이 맡은 오미주는 불우한 환경에서 성장을 하다보니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없고 본인 하나만을 지키며 살아온 캐릭터입니다. 기선겸은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주변을 돌아보게 되면서 에피소드를 그려갈 예정이라고 해요.

 

드라마 런온 출연진 강태오

강태오님은 미술을 전공하는 이영화 역을 담당했어요. 감정에 너무 솔직해서 예의가 없이 느껴지지만 알고보면 순수하고 여린 매력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다고 합니다. 조금은 튀는 역할을 담당하겠지만, 이런 면에 빠지게 되는 여자도 있겠죠?

드라마 런온 출연진 최수영

최수영 님은 드라마 런온에서 서단아 역을 맡았어요. 서단아는 서명그룹의 유일한 적통이자 기선겸 선수가 소속되어있는 스포츠 에이전시 대표이자 서명패션의 대표라고 하네요. 엄청 능력있는 여자 CEO의 역할이네요. 일만 잘하는 사람에서 이영화를 만나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고 해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서단아와 이영화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서브 주연들의 스토리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만큼 응원하게 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