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이슈

드라마 원더우먼 첫방송 - 이하늬 도플갱어를 만나다 ( 1인2역)

드라마 원더우먼 첫방송

펜트하우스3 후속작으로 이번에 드라마 원더우먼이 첫방송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하늬가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하늬는 드라마 원더우먼에서 도플갱어라는 소재로 1인 2역을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특유의 연기가 이번 작품에서도 빛을 보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원더우먼 이하늬 도플갱어 조연주 역

원더우먼 이하늬 액션씬

이하늬는 원더우먼 첫방송부터 특유의 운동신경으로 액션씬을 선보였습니다. 1인2역 중의 하나인 조연주역은 중앙지검 형사로 그렇게 깨끗한 역할은 아니었습니다. 조직폭력배 서평 남문파 행동대장의 외동딸로 검사지만, 뒷돈을 챙기기도 하는 비리 검사로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이하늬가 연기하는 조연주는 조직폭력배의 외동딸이지만, 서울 법대 이후의 사법고시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패스한 인생 역전의 주인공입니다. 비록 스폰 받는 것을 좋아하고 실세 라인 타기가 특기이지만, 스폰서 비리 검사계의 에이스기도 합니다.

원더우먼 이하늬 도플갱어 강미나 역

이하늬가 연기하는 또 다른 역할을 한주그룹의 둘째며느리이자 유민그룹의 막내딸인 강미나 역입니다. 조연주 역과는 아주 상반되는 성격의 캐릭터로 이하늬의 연기력을 더욱 볼 수 있었는데요. 재벌집의 며느리지만, 생각보다 천대받으며 생활하는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원더우먼 강미나는 재벌의 삶을 살아왔지만, 유민 그룹 회장의 혼외자로 온갖 구박을 받으며 자라며, 부모님의 정략결혼으로 결혼을 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하지만 혼외자임이 시댁에 알려지며 구박을 받게되는 캐릭터인 것이죠.

이 정도면, 드라마 원더우먼은 이하늬로 시작하여 이하늬로 끝나는 드라마인 샘이네요.

펜트하우스3 후속작인 만큼 드라마 원더우먼의 스케일도 상당히 컸었는데요. 촬영장 장소나 규모부터 출연진 수도 엄청났습니다. 규모뿐 아니라, 몇품 조연들이 상당 수 출연을 했더라구요.

이하늬의 검사역할인 조연주는 용의자를 추적중에 강미나의 모습을 보게되며, 처음 도플갱어를 마주치게 되며 놀라게 됩니다.

원더우먼 첫방송 - 도플갱어를 마주치다

그렇게, 조연주와 강미나는 경매장을 통해 도플갱어를 만나게 되지만, 용의자를 쫓아가면서 헤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추적 중에 사고를 당하게 되는데..

사고 과정에서, 한주그룹은 사고를 당한 조연주를 강미나로 착각하게 되면서 앞으로의 스토리를 그릴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달라진 강미나의 모습을 보며 한주그룹 역시 당황을 하게 되는데요. 상당히 매력적인 소재의 스토리였습니다. 오락성이 강한 소재인 만큼, 충분히 재미있게 풀어 나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드라마 원더우먼 첫방송이 성공적으로 치뤄진 만큼 앞으로도 기대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