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이슈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인 댄서 선정 및 계급별 워스트 댄서 지목

스트릿 우먼 파이터 3화에서는 2화에 이어 메인댄서가 선정되었고 무대 이후 워스트 댄서를 지목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워스트 댄서에 지목이 될 경우에는 감점이 되다보니 예민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요.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가장 먼저 어시스트 단계부터 무대가 공개 되었어요.

스우파 메인댄서 선정 후 계급별 워스트 댄서는?

어시스트 그룹의 메인댄서로 발탁된 프라우드먼의 헤일리는 워스트 댄서로 훅의 선윤경으로 지목되었습니다. 하지만, 훅의 리더인 아이키는 본인 댄스 크루원인 선윤경이 지금까지 본 모습중에 가장 섹시했다는 말과 함께 기를 살려주는 모습이 더욱 인상이 깊게 남더라구요. 아이키는 남자가 봐도 멋있는 여자인 것 같습니다.

스우파 메인댄서 세컨드 그룹 워스트 댄서로 선정된 홀리뱅의 제인

세컨드 그룹의 워스트 댄서로는 홀리뱅의 제인으로 선정이 되었어요. 라치카 리안은 팀별로 동등하게 분배했지만 제인은 잘 살리지 못한것 같다고 평가했지만 홀리뱅 크루는 의견에 반발하며워스트 댄스로 제인을 선택한 이후의 분위기는 정말 살벌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서브계급의 댄스 비디오가 공개되었는데요. 과연 원트의 엠마와 모아나는 어떤 팀을 워스트로 선정을 했을까 궁금하네요. 댄스 비디오를 보기 전까지는 메인댄서로 선정되기 전에 견제를 계속 했던 YGX 팀을 워스트로 선정하지 않았을까 싶었는데요.

스우파 3화 서브 계급 댄스 비디오 공개 / 메인댄서 원트 모아나와 엠마

서브 계급의 댄스 비디오가 공개가 되었는데, 1층 바닥으로 내려보내서 눈에 띄지 않게 하려던 원트의 엠마와 모아나의 전략과는 다르게 맨 앞에 있었던 만큼 의외로 더욱 눈길을 끌어 심사위원들도 해당 부분을 언급을 하더라구요. 반면에 원트의 경우에는 단독으로 카메라를 받았을때 생각보다 큰 임팩트가 없었던 것 같았어요.

하지만 댄스 연습 단계에서 견제를 많이 받던 것을 되갚은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워스트를 YGX를 워스트 팀으로 선택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리더그룹 워스트 댄서는 누가 되었을까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3화 리더그룹 댄스비디오

확실히, 리더 계급의 댄스는 달랐다는게 느껴졌어요. 아마 모든 분들이 인정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과연 그렇다면 워스트 댄서는 누가 되었을까요?

 

스우파 3화 워스트 댄서로 지목받은 사람 정리

스트릿 우먼파이터 계급별 워스트 댄서는 리더계급은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세컨드계급은 홀리뱅의 제인, 서브계급의 여진&지효, 어시스트계급은 훅의 선윤경으로 선택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으니......

 

워스트 댄서로 지목된 사람들은 다시 역으로 지목을 하여 지목 배틀을 하여 최종 워스트 댄서롤 뽑는 대결을 하게 되었어요. 이부분은 정말 재밌는 부분이더라구요. 그렇다면 어떤 대결이 이어졌을까요?

 

진짜 워스트 댄서 선정 대결

첫 경기는 YGX 여진&지효에 의해 대결 상대로 선정된 훅의 예본&효우와의 대결이었습니다. 투표는 심사위원이 하는 것이 아닌 두 대결 크루를 제외한 다른 팀의 크루원들이 선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도 나왔듯이 배틀에서 얼마나 춤을 잘췄는지가 아닌, 견제되는 팀을 선택했다는 부분이 조금은 부당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결과 YGX가 최종 워스트 댄서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물론 훅의 크루원들이 춤을 잘 췄던 부분도 분명 한 몫 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이스트 계급의 최종 워스트 댄서 대결

어시스트 그룹에서는 훅의 선윤경 댄서가 이길 수 있는 상대방으로 원트의 이채연으로 선정했습니다. 모두가 이채연을 약자로 보고 있는 부분이 댄스를 모르는 저에게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지만, 댄서들이 보는 눈은 다를 수도 있겠죠. 그렇게 대결은 시작이 되었습니다.

어이스트 계급 최종 워스트 댄서로 선정된 원트의 이채연

반전을 기대했지만, 이채연의 항상 하던 느낌의 무브가 조금 아쉽기도 하고, 확실히 파워 부분에서 훅의 선윤경이 압도를 했던 대결이었던 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어이스트 계급 최종 워스트 댄서로 이채연이 선정되었습니다.

세컨드 계급의 워스트 지목 배틀 

세컨드 계급 최종 워스트 댄서 대결은 홀리뱅 제인과 웨이비의 리수

세컨드 계급의 워스트 지목 배틀은 홀리뱅의 제인의 지목으로 웨이비의 리수와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웨이비의 리수가 패배하며 최종 워스트 댄서가 되었습니다.

리더 계급의 워스트 지목 배틀

모니카의 지목은 충격 적이었는데요. 워스트 댄서로 허니제이를 선택했던 것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무대에서 모니카와 허니제이 둘다 엄청 잘했다고 생각했기때문에 의외였어요. 과연 어떤 의도로 선택을 하게 되었을까요? 이 선택은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선택이었는지 모두가 엄청난 반응을 보였어요.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와 허니제이의 대결로 방송은 끝이 나게 됩니다. 과연 누가 이기게 되었을까요?

꼭 방송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