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이슈

스우파 메인댄서는 과연 누가? 계급미션 결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 3화

여러모로 이슈가 많이 되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3화가 공개되었는데요. 2화에서 예고 되었던 만큼 스우파3화에서는 메인 댄서 선발전의 결과가 나오게 되었어요.

메인댄서 선발전 서브계급 안무 주인공 YGX

스우파 3화에서는 가장먼저 서브 계급의 상황을 보여주었어요. 2화 예고에서부터 살벌한 분위기로 안무 연습을 하던 것이 생각이 나서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가장 먼저 YGX와 홀리뱅의 서브 계급의 순서로 무대가 시작이 되면서 시작이 되었어요. 서브 계급의 경우에는 스우파 계급 미션 중에 가장 많은 인원인 만큼 두 팀인 4명 씩 무대를 보여주어서 보기에도 좋았어요.

스우파 계급 미션 메인댄서 선발전 서브계급

서브계급의 8개팀이 모두 좋은 무대를 펼쳤지만, 개인적으로는 원트의 무대가 가장 인상이 깊었어요. 특히 엠마의 댄스 움직임은 사람의 움직임인가 싶을정도의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그렇게 각 팀의 댄스가 펼쳐 진 후에 추려진 6명의 인원은 다시 한번 서브계급 메인 댄서 선발전을 진행하였어요.

스우파 서브계급 메인댄서 선발전 두번쨰 대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서브계급 메인댄서는?

스우파 서브계급 메인댄서로는 원트의 엠마와 모아나로 결정이 되었어요. 2화 예고부터 춤을 모르는 제가 봐도 압도적인 댄스를 보여주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어요. 보아 심사위원은 "본인의 암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본인만의 스타일을 마음껏 보여준것 같다" 라는 평가와 함께 선택을 해주었습니다. 

 

"서브계급 메인댄서는 원트의 엠마 & 모아나"

 

스트릿 우먼 파이터 3화 - 세컨드 계급 메인댄서 대결

스우파 세컨드 계급의 경우에는 안무 채택 부터 방송에 나오게 되었는데, 프라우드먼의 립제이의 안무가 채택이 되었어요. 리안의 안무도 좋은 평가를 했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난이도의 춤을 골랐다고 하네요.

스우파 세컨드 계급의 메인 댄서 선발전

스우파 세컨드 계급에는 라치카의 리안, 원트의 로잘린, 웨이비의 리수, 코카앤버터 제트썬, 프라우드먼 립제이, 홀리벵의 제인, 훅의 뤠이젼, YGX의 예리 이렇게 8명의 대결로 이루어졌어요. 재밌던 점은, 다른 계급과는 달리 단 한번의 댄스를 보고 만장일치로 메인댄서를 골랐다는 점이에요. 과연 누가 메인댄서가 되었을까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세컨드 계급 메인댄서는?

세컨드 계급 메인댄서 라치카 리안 선정

스우파 세컨드 계급 메인댄서로는 라치카의 리안으로 선정이 되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립제이와 리안 두 명으로 접혀졌는데 리안의 경우에는 단순하게 춤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포퍼먼스를 보고 뽑았다는 심사위원의 평이 있었어요.

 

스우파 2화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다른 계급의 메인댄서도 알려드리자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어시스트 계급 메인댄서는?

메인댄서 선발전 어이스트 계급의 경우 프라우드먼의 헤일리가 메인댄서가 되었습니다. 이삭, 시미즈, 이채연의 무대도 좋은 모습을 보여졌지만 심사위원은 헤일리를 선택했어요. 특유의 표정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계급 메인 댄서는?

그리고 마지막으로 확실히 다른 사람들과는 남다른 실력을 보여준 리더그룹의 댄스가 이어졌고, 스우파 리더계급 메인댄서는 웨이비의 노제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상황은 스우파 2화를 꼭 시청해보세요^^

 

이렇게, 모든 그룹의 메인 댄서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스우파 메인댄서 그룹별 선정 결과

리더 그룹 : 웨이비 노제

세컨드 그룹 : 라치카 리안

서브 그룹 : 원트 엠마&모아나

어시스트 그룹 : 프라우드먼 헤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