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이슈

펜트하우스3 마지막회 예고. 펜트하우스 후속작은?

펜트하우스3 13화가 끝나고 이제 앞으로 펜트하우스 9월 10일 금요일에 펜트하우스3 마지막회인 14화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13회 줄거리 및 14회 마지막회 예고

헤라팰리스는 무너지고 등장하는 로건리 10조.. 무너진 헤라팰리스로 인해서 주민들은 피해를 보게 되고 재산과 모든것에 사재를 털어 보상방안들을 강구중인 심수련과 로건리는 10조를 내놓게 됩니다. 인명피해는 한명도 없었지만 주단태의 시신은 찾지 못하게 되는데.. 

 

심수련은 로건리가 뛰어올라와 마지막 3분안에 펜트하우스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빠져나오게 되었어요.

이렇게만 보면 거의 애니메이션에서나 보는 수준의 이야기네요. 100층짜리 건물이 무너지는것 부터 100층에 있는 펜트하우스에서 단 몇분만에 탈출을 한다는 것이 참.. 드라마가 점점 개연성이 없어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이상의 스토리는 안보신 분을 위해 패스 하도록 하고..

 

펜트하우스 시즌3 마지막회 14회는 어떻게 예고 되었을까요?

 

펜트하우스3 14회 예고

펜트하우스3 마지막화 예고

정말 영화같았던 헬기, 꿈, 낙하산 등의 연출 이후에 심수련이 다리가 다친상황에서 로건리와 함께 폭탄이 터지는 3분 사이에 외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탈출하는 것은 역대급으로 충격이었다. 14화에서는 이제 남은건 천서진. 하윤철도 눈을 뜨게되고 심수련과 로건리는 의사의 CT까지 보니 치매인걸 믿고있었는데, 하윤철만이 믿지않고 결국에는 다른사람의 CT사진이라는걸 밝혀내고 연기하고 있음을 말하게 되죠.

 

펜트하우스 천서진이 치매연기를 한 이유는 바로 오윤희 죽음의 블박이 공개되어 자신이 살인범으로 몰리더라도 심신상실로 빠져나오는 것을 노린것입니다. 하윤철이 꺠어나지만 시신경을 다쳐 거의 실명상태에 목숨조차 시한부인생이 되고 마지막으로 로나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게 되죠.

 

펜트하우스는 절정으로 향하게 되고 14회는 더욱더 충격적인 스토리를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하게 됩니다.

 

펜트하우스3 후속작은?

펜트하우스3 후속작은 드라마 원더우먼으로 정해지게 되었어요. 펜트하우스 후속작 원더우먼은 이하늬의 1인 2역을 맡아 도플갱어라는 소재를 이용한 드라마라고 해요. 이하늬 특유의 액션과 코믹함이 담겨있는 드라마라고 하니 기대해볼만 할 것 같네요.

 

드라마 원더우먼 첫방송은 2021년 9월 17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