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찐학번테스트 - 생각보다 잘 맞는 심심풀이 테스트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찐학번테스트 라는 것이 올라오길래 저도 찾아봤어요. 

내가 대학에 다시 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잘 어울릴까? 라는 질문인데 과연 무엇이 나올까요?

이미지 클릭시에 바로 테스트 가능

찐 학번 테스트는 대학내일과 스파오가 함께 진행하는 테스트인 것 같아요. 진행하고나면 대학내일과 스파오의 할인(?) 관련 배너가 뜨더라구요.

 

찐학번테스트 문항

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랑 핫이슈는 잘 알겠는데 나머진 잘 모르겠네요.. 일단 사랑스러워를 선택했고 전공 과목이 B를 받아본적은 없지만.. 메일로 편지를 쓴 기억은 있네요 ㅋㅋㅋ

 

세 번째 문항은 잘 모르겠지만 '조국과 민족의 무궁한 영광을'을 선택했어요. 네 번째 문제에서는 음.. 주로 조장이랑 발표자를 둘다 하는 편이긴한데, 조장을 안하더라도 발표자로는 꼭 했던 기억이 있어서 발표자 선택했구요.

웃음 표시는 '희희'라는거 빼고는 다 쓰긴 하는데 'ㅋㅋㅋㅋ'를 제일 많이써서 선택했구요 술자리의 경우 소주 선택했어요.

아직도 가장 잘 가는 곳인 홍대를 선택했고, 카페의 경우엔 가서 조용히 해달라고 할 경우도 있긴 한데, 요즘엔 그냥 시끄러우면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편이에요.

여보세요는 임창정의 나야 거기 잘지내니와 한영애의 거기누구없소는 알겠는데 나머지는 잘 모르겠네요. 대학생활에선 당연히 CC를해야죠!! ㅋㅋ

전 교수님과 항상 연구실에서 봤던 기억이 있구요 1년중에는 당연히 축제날이 짱이죠!!

 

세상에.. 학번을 너무 거슬러 올라갔네요 ㅋㅋ 근데, 열정적이고 승부욕 있는건 너무 저를 말하긴 하네요 ㅋㅋ

 

제 결과 설명이구요. 근데 진짜 당시에 MP3를 열심히 썼던 기억이..ㅠㅠ 심지어 YB도 좋아하고.. ㅋㅋ 갑자기 슬프네요. 소름돋는건 29학번은 뭐죠..  20학번이랑 상극이라고하는데 어차피 만날일이 없을 것 같은..

 

찐학번테스트 전체 유형

총 8가지의 학번으로 나눠져 있네요. 나름 심심풀이로 재밌는 것 같네요.